티스토리 뷰

 

네이버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 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 의 주요 기능과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톡톡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 소개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 은 여러분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전화로 상담 받는 것보다 더 편리하고 빠른 답변을 원하신다면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 을 이용해보세요.

 

이용 방법

스마트봇(챗봇)을 통한 간편한 상담

  • 스마트봇을 통해 간단한 질문에 24시간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에서 스마트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톡톡(1:1 채팅 서비스)으로 실시간 대화

  • 평일 9시부터 11시 30분, 13시부터 17시 30분까지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 톡톡을 통해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여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세요.

 

이메일 문의로 문제 해결

  • 이메일을 통해 문의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불법 게시물 신고, 개인정보 노출 신고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3820)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니 편하게 전화해주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고객센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고객은 추가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고객센터 에서도 빠르고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 을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세요. 스마트봇, 톡톡, 이메일, 전화 상담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 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 유형

이용 시간

이용 방법

스마트봇

24시간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

톡톡(1:1 채팅 서비스)

평일 9시 - 11시 30분, 13시 - 17시 30분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

이메일 문의

상시

네이버 고객센터 사이트

전화 상담

평일 9시 - 18시

1588-3820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고객센터

상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고객센터

 

 

톡톡

쇼핑파트너센터 바로가기

네이버 톡톡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