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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 공인인증서 는 전자서명법에 따라 공신력 있는 인증서로, 전자금융거래, 공공기관 민원 서비스, 전자계약, 전자문서 위변조 방지 등에 사용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기업은행 공인인증서 의 발급과 복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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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 인증서 발급

  1. 씨크리트카드/OTP가 없는 사용자는 지점에서 씨크리트카드/OTP를 신청한 후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2. 유효기간이 30일 이내로 유효한 인증서가 있는 경우, 인증서 갱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 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4. 홈 화면에서 인증센터를 클릭하고,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를 선택합니다.
  5. 보안프로그램 통합설치가 완료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이용자 정보를 입력하고 동의한 후 공동인증서 종류를 선택합니다.
  7. ARS인증을 선택하고 OTP 발생번호를 입력합니다.
  8.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저장 위치를 선택합니다.
  9.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고 저장을 완료합니다.

 

기업은행 인증서 복사

기존에 PC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복사하여 스마트뱅킹(i-ONE뱅크)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복사 방법입니다.

  • 스마트뱅킹(i-ONE뱅크)를 이용하기 위해 PC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 무선랜(Wi-Fi)에서 이용시 별도의 이용료는 발생하지 않으며, 데이터 이용료는 사용자 요금제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공동인증서에서 공동인증서 복사를 선택하고, 인증번호로 복사하기를 클릭합니다.
  • 인증번호로 복사하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인증서를 선택한 후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스마트폰에서 스마트뱅킹(i-ONE뱅크) 앱을 실행하고 인증서 가져오기를 선택하여 PC에서 가져옵니다.
  • PC에서 가져오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복사가 완료됩니다.

 

기업은행공인인증서 발급과 복사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공인인증서 는 전자금융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되므로, 정확한 발급과 복사 절차를 따라가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기업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 는 전자금융거래, 공공기관 민원 서비스, 전자계약, 전자문서 위변조 방지 등에 사용됩니다.
  • 기업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은 지점 방문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능합니다.
  • 기업은행 공인인증서 복사 는 스마트폰으로 스마트뱅킹을 더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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