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포스팅은 ' 나비엔 온수매트 as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비엔 온수매트 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AS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필요한 정보와 절차를 소개합니다.

 

‎ 나비엔 영상지원 아이폰

 

나비엔 온수매트 AS 정보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88-1144
  • 고객센터 운영 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AS 신청 방법

  1. 고객센터 (1588-1144)
  2. 홈페이지 접수
  3. 모델명, 설치/구입일자, 증상 설명 입력 필요

 

무상수리 보증기간

  • 가정용 가스보일러: 3년
  • 가정용 기름보일러: 2년
  • 비가정용 보일러: 1년

 

AS 비용 구성

  • 부품비 (부가세 10% 포함)
  • 수리비
  • 출장비 (평일 주간: 가격 미제공, 평일 심야/주말/공휴일: 가격 미제공)

 

영상 상담 지원

  • 평일 10:0012:30 / 13:3017:00

 

AS 서비스 신청 링크

 

‎ 나비엔 영상지원 아이폰

나비엔 영상지원 안드로이드

자주묻는 질문자가점검

무상수리 보증기간 확인

AS접수 바로가기

1:1 채팅상담 바로가기

 

결론

' 나비엔 온수매트 as '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고객센터 안내를 제공했습니다. 나비엔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AS 서비스를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위의 링크를 통해 AS 서비스를 신청해보세요. 더 나은 이용 경험을 위해 항상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나비엔이 되겠습니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