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홈쇼핑 은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상품 반품에 관한 기준을 상세하게 안내하겠습니다.

 

쇼핑 FAQ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홈쇼핑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1899-4000

 

고객센터 는 평일(월-금) 09:00부터 20:00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에는 09:00부터 13:00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상품 반품 기준

롯데홈쇼핑 에서 제공하는 상품의 반품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품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실제로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2. 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나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4. 고객의 단순한 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단, 택배 비용은 고객의 부담)

 

반품 불가능한 경우

  1. 고객의 책임으로 인해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화장품이나 식품처럼 고객의 사용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3. 계절상품처럼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도서, DVD, CD 등)
  5.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6. 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롯데홈쇼핑고객센터 전화번호 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상품 관련 문의나 반품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품 시에는 반품 기준을 확인하고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롯데홈쇼핑 은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 FA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