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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고객센터 안내

아디다스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상품이나 판매처, AS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주는 곳입니다. 아디다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에 접속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문의 방법을 통해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88-8241 - 이메일 문의: service@onlineshop.adidas.co.kr - 채팅 문의 방법:

 

service@onlineshop.adidas.co.kr

 

  1. 아디다스 앱 실행 후 로그인합니다.
  2. 나의 메뉴 > 설정, 도움말&고객서비스로 이동합니다.
  3. 채팅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고객센터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고객센터 상담시간

- 월요일~금요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아디다스 반품 신청 방법

- 회원 구매 시: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나의 쇼핑내역에서 취소반품조회를 클릭합니다.
  3.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 보증기간: 판매일로부터 1년 - 가까운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아디다스 수선 접수 및 심의 프로세스

  1. 가까운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수선 및 심의 접수를 합니다.
  2. AS 센터에서 심의 판정 및 수선을 진행합니다.
  3. 수선 제품이 접수 매장으로 도착하면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4. 수선 및 심의 결과에 따라 아디다스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합니다. (고객센터 번호: 1588-8242)

 

주의사항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아디다스의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참고 링크: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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