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은행의 소상공인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 신용보증재단과 협약하여 소상공인 대출 지원

최근 부산은행과 신용보증재단이 손잡고 소상공인을 위한 특별대출을 실행했습니다. 이 대출은 창업 기업, 지역 일자리 창출기업, 양은행 장기거래 중소기업, 기술력 우수기업, 코로나19 피해기업 등을 대상으로 하며, 대출 조건은 2천만원 이내이며 연 2.94~4.99% 저금리를 지원합니다.

 

BNK은행, 1조 5천억원 소상공인 대출 지원 뉴스 보도

한편, BNK은행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1조5천억원을 지원한다는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 하지만 대출 신청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대출을 지원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대출을 거절당한 신청자들의 실망스러움을 표명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BNK금융그룹, 1조 6천억원 추석특별대출 지원

하지만, BNK금융그룹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추석특별대출로 1조6천억원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지원한다는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이 대출은 최대 30억원까지 가능하며 최고 1%의 금리 감면도 제공됩니다.

 

부산은행의 소상공인 대출 조건

부산은행의 소상공인 대출은 부동산 담보대출이며 최대 20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 코픽스 기준금리 연동 변동금리이며 신규 취급시에는 기준 코픽스 2.5%입니다. 

 

오늘은 부산은행의 소상공인대출과 BNK금융그룹의 1조 6천억원 추석특별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들은 이러한 금융지원을 통해 불황 속에서도 경쟁력 있는 기업을 유지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은행은 대출 신청자들의 입장에서 공정하고 성실한 대출심사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성장과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부산은행 소상공인대출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