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보생명 을 이용하면서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을 때, 고객센터 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ARS 서비스, 온라인 상담 방법까지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를 잘 활용하여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통합로그인-교보생명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보생명 고객센터 는 다양한 서비스와 문제 해결을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표 콜센터 : 1588-1001
  • 운영 시간 : 08:00~23:30
  • 상담사원 연결 시간 : 평일 09:00~18:00
  • 펀드/신탁 상담 시간 : 평일 09:00~16:00

 

서비스 유형 전화번호 운영 시간
대표 콜센터 1588-1001 08:00~23:30
상담사원 연결 1588-1001 평일 09:00~18:00
펀드/신탁 상담 1588-1001 평일 09:00~16:00

 

ARS 서비스 및 단축번호 안내

교보생명 의 ARS(자동 응답 서비스)는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각 서비스의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신청
      • 2: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상환
      • 0: 보험계약대출 상담원 연결

 

    • 2번 : 보험금 신청
      • 1: 중도보험금 및 만기보험금
      • 2: 배당금
      • 3: 해지환급금
      • 4: 휴면보험금
      • 5: 사고보험금
      • 0: 보험금 신청 관련 상담원 연결

 

    • 3번 : 보험료 납입
      • 1: 보험료 납입
      • 0: 상담원 연결

 

    • 4번 : 납입증명서 및 카드 관련 서비스
      • 1: 납입증명서 팩스 발급
      • 2: ARS 비밀번호 관리
      • 3: 카드 분실 신고
      • 4: 보안카드 유효기간 연장
      • 0: 상담원 연결

 

  • 0번 : 상담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
  • 2: 보험금 납입, 자동이체, 연락처 변경
  • 3: 중도보험금, 만기보험금
  • 4: 사고보험금
  • 5: 해약 관련
  • 6: 고객불편 접수
  • 7: 변액보험 펀드 관련 상담
  • 9: 기타 보험 일반 상담

 

번호 서비스 항목 세부 항목
1 보험계약대출 신청, 원리금 상환, 상담원 연결
2 보험금 신청 중도보험금, 배당금, 해지환급금 등
3 보험료 납입 납입, 상담원 연결
4 납입증명서 및 카드 관련 팩스 발급, 비밀번호 관리 등
0 상담원 연결 각종 보험 관련 상담

 

교보생명 온라인 상담 및 홈페이지

교보생명 은 온라인 채팅 상담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상담은 다음과 같은 시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채팅 상담 : kyobo.com
  • 운영 시간 : 평일 10:00~17:00

 

 

통합로그인-교보생명

 

교보생명 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보험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고, 보험 가입,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부 등의 온라인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는 필요한 서류나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및 상담도 지원됩니다.

교보생명고객센터 와 ARS 서비스는 다양한 보험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대표 전화번호 와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잘 활용하면, 보험 계약 관리와 서비스 이용이 훨씬 수월해질 것입니다. 또한, 교보생명 의 공식 홈페이지와 채팅 상담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보험 관련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필요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여러분의 보험 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되길 바랍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유형 전화번호 운영 시간
대표 콜센터 1588-1001 08:00~23:30
상담사원 연결 1588-1001 평일 09:00~18:00
펀드/신탁 상담 1588-1001 평일 09:00~16:00

 

ARS 서비스 단축번호

번호 서비스 항목 세부 항목
1 보험계약대출 1: 대출 신청, 2: 원리금 상환, 0: 상담원 연결
2 보험금 신청 1: 중도보험금 및 만기보험금, 2: 배당금, 3: 해지환급금, 4: 휴면보험금, 5: 사고보험금, 0: 상담원 연결
3 보험료 납입 1: 납입, 0: 상담원 연결
4 납입증명서 및 카드 관련 1: 납입증명서 팩스 발급, 2: ARS 비밀번호 관리, 3: 카드 분실 신고, 4: 보안카드 유효기간 연장, 0: 상담원 연결
0 상담원 연결 1: 보험계약대출, 2: 보험금 납입, 자동이체, 연락처 변경, 3: 중도보험금, 만기보험금, 4: 사고보험금, 5: 해약 관련, 6: 고객불편 접수, 7: 변액보험 펀드 관련 상담, 9: 기타 보험 일반 상담

 

교보생명 온라인 상담 및 홈페이지

서비스 항목 정보
채팅 상담 kyobo.com
운영 시간 평일 10:00~17:00
홈페이지 교보생명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가까운 대리점 위치 확인하기

교보생명 보험서류 다운로드

청구사유별 준비서류 알아보기

교보생명 보험청구 바로가기

보험대출 신청하기

교보생명 지점찾기 바로가기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