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 는 사용자들이 제품 수리와 관련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주요 장소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아이나비 의 다양한 서비스 센터와 연락처, 제공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 는 사용자들이 제품 수리와 관련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주요 장소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아이나비 의 다양한 서비스 센터와 연락처, 제공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종류와 품목 처리

아이나비 는 여러 종류의 서비스 센터와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스마트폰, 드론, 모빌리티, 태블릿PC, 공기청정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리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센터 및 대리점 유형

  1. 서비스센터 : 주요 제품의 수리와 정기/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서비스 지정점: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차량 배선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프리미엄 스토어: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스마트폰, 드론 등을 판매하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로드기어 AS 지정점: 모빌리티 제품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아이나비 의 주요 서비스센터 는 전국 각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경기 AS 센터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25-3

1577-4242

광주 AS 센터

광주 광산구 상무대로 233, 2층

1577-4242

대구 AS 센터

대구 달서구 상인동 54-6

1577-4242

대전 AS 센터

대전 대덕구 비래동 555-15

1577-4242

부산 AS 센터

부산 동구 범일동 62-747, 1층

1577-4242

서울 AS 센터

서울 서초구 방배동 868-20

1577-4242

인천 AS 센터

인천 서구 심곡동 248-7 (새주소: 인천 서구 심곡로 57)

1577-4242

 

블랙박스 제품 보증과 수리 정책

아이나비 블랙박스의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며, 메모리카드는 6개월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무상 수리는 품질 보증 기간 내에 성능이나 기능상의 결함이 발생할 경우 제공되며, 유상 수리는 보증 기간 종료 후에 적용됩니다.

위 포스팅에서는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 와 주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제품 수리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가까운 서비스센터 를 찾아 방문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이나비 공식 고객 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경기 AS 센터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25-3

1577-4242

광주 AS 센터

광주 광산구 상무대로 233, 2층

1577-4242

대구 AS 센터

대구 달서구 상인동 54-6

1577-4242

대전 AS 센터

대전 대덕구 비래동 555-15

1577-4242

부산 AS 센터

부산 동구 범일동 62-747, 1층

1577-4242

서울 AS 센터

서울 서초구 방배동 868-20

1577-4242

인천 AS 센터

인천 서구 심곡동 248-7 (새주소: 인천 서구 심곡로 57)

1577-4242

 

블랙박스 제품 보증 및 수리 정책

기간

보증기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12개월

부품보유기간

제품 제조일로부터 60개월

메모리카드 보증기간

6개월

 

수리 정책

내용

무상수리

품질보증기간 내 성능 또는 기능상의 결함

유상수리

보증기간 종료 후 발생하는 고장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검색 페이지 바로가기

아이나비- 고객센터

아이나비 공식 고객 지원 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