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샤오미는 중국의 전자제품 브랜드로, 가성비가 뛰어나고 성능이 우수한 제품들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를 대비하여 샤오미는 전국 각지에 A/S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샤오미 AS 서비스 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Xiaomi Korea 공식 웹사이트

 

샤오미 AS 센터 소개

샤오미는 고객 서비스를 위해 전국에 다양한 센터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센터들은 제품의 수리 및 교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센터마다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AS 서비스센터 주의사항

보증기간 내 제품 결함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는 샤오미 업체를 통해 운영되며, 직영체제와 지역별 협력사 형태로 AS 센터가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제품은 사전에 확인해야 하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별 고객 서비스센터 예시

센터명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분당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 빌딩 504호 [모바일]

월~금 09:00~18:00, 토 09:00~12:00, 일 휴무

1566-8106

광명센터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광명3동) 리더스빌딩 3층 306호 [모바일,ECO]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일 휴무

02-2684-8574

구로센터

서울시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모바일, ECO, PAD5]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일 휴무

1566-8106

 

(표를 활용하여 센터의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알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택배 AS와 방문 AS

AS는 택배 접수 및 방문을 통해 진행됩니다. 택배를 통한 AS는 샤오미 스마트폰은 불가능하지만 ECO제품은 가능합니다. 택배 AS가 가능한 유일한 서비스센터는 샤오미 강서센터입니다.

 

샤오미 제품의 보증기간

샤오미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며, 스마트폰의 경우 2년이며, 일부 제품은 보증기간이 없지만 10일 이내에 제품 교체가 가능합니다.

 

샤오미 공식 웹사이트

샤오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수리 및 A/S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Xiaomi Korea 공식 웹사이트 )

 

Xiaomi Korea 공식 웹사이트

 

샤오미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샤오미 AS 서비스 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 센터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배치되어 있으며, 제품에 따라 서비스 가능 여부 등을 고려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샤오미 제품의 보증기간과 택배 AS 및 방문 AS에 대한 정보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샤오미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께서는 이러한 A/S 정보를 미리 알고 계시면 불편함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센터명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분당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 빌딩 504호

월금 09:0018:00, 토 09:00~12:00

1566-8106

광명센터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광명3동) 리더스빌딩 3층 306호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02-2684-8574

구로센터

서울시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1566-8106

 

 

xiaomi.korea 바로가기

@xiapmi Korea 바로가기

샤오미 AS센터서비스센터 조회하기

샤오미 수리의뢰서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