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증권 에서는 계좌 비밀번호 분실 시 또는 변경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간편한 절차를 제공합니다. KB증권 앱을 활용하여 계좌 비밀번호 를 찾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KB증권 공식 홈페이지

 

KB증권 앱 진입

  1. 먼저 KB증권 앱에 접속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2. 앱에 진입한 후 좌측 하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 메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객 서비스 항목 선택

  1. 메뉴 페이지에서 좌측 하단의 고객 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2. 고객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한 후 내 정보 관리 부분에 위치한 "개인 정보 변경"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1. 개인 정보 변경 페이지에서는 계좌 비밀번호 를 입력하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일부러 5회 비밀번호 를 틀리게 입력합니다.
  2. 5회 비밀번호 를 틀리게 입력하면 재설정을 위한 팝업창이 뜨고, 비밀번호 를 재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1. 비밀번호 재설정을 선택한 후 변경할 계좌를 선택합니다.
  2. 이후 사전 준비 사항을 확인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본인 확인 가능한 수단을 선택하는데, 주민등록증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4. 주민등록증을 촬영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5. 다음으로는 변경할 계좌를 선택하고, 문자 발송을 통해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6. 모든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이 나타나며, 여기서 다시 사용할 비밀번호 를 입력합니다.
  1. 절차를 완료하면 계좌 비밀번호 차단이 해제되었음을 알리는 페이지가 나타나며,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위 과정을 통해 KB증권 앱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계좌 비밀번호 를 찾을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및 지점 방문

KB증권 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고객센터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 해외 전용번호: +82-2-782-7200
  • 어르신 전용번호: 02-6007-9595 (만 65세 이상 고객 해당)
  • 고객센터 운영시간: 영업일 08:00 - 18:00

 

KB증권 지점 방문 시에는 신분증 사본과 계좌 소유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도 제공되며, 홈페이지의 FAQ 항목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KB증권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공식 홈페이지

KB증권 영업점 위치 검색하기

 

이와 같은 간편한 절차를 통해 KB증권 고객은 언제든지 계좌 비밀번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계좌 비밀번호 분실 시 빠르고 정확한 대처를 통해 개인정보 보호와 금융 거래 안전을 유지해야 합니다.

항목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

해외 전용번호

+82-2-782-7200

어르신 전용번호

02-6007-9595 (만 65세 이상 고객 해당)

고객센터 운영시간

영업일 08:00 - 18:00,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언제나 가능함

KB증권 영업점 위치 검색하기

링크 , 링크 , 링크

KB증권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