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해 유지나 아버지와딸 노래듣기

@시간@ 2024. 4. 29. 18:31

 

송해 유지나의 감동적인 노래 '아버지와 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노래는 송해와 유지나의 듀엣곡으로, 그들의 아버지와 딸처럼 대화를 나누는 듯한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곡입니다.

 

송해 유지나: 아버지와 딸의 인연

송해와 유지나는 서로를 아버지와 딸처럼 대우하고 지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의 인연은 전국노래자랑에 유지나가 초청 가수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시작되었으며, 이후로도 14년 15년이 지난 지금도 서로를 가족으로 대우하고 있습니다. 송해는 어릴 적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지내며,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아버지가 빈자리로 남아있었다고 합니다.

 

노래 소개

'아버지와 딸'은 송해 선생님과 함께 부른 곡으로, 작사는 온누리님, 작곡은 박현진님께서 하셨습니다. 이 노래는 2016년에 발매되었으며, 최근에는 전국 노래자랑에서 송해 선생님의 빈자리를 김신영씨가 메꾸고 있다고 합니다.

 

 

가사

해석

내가 태어나서 두 번째로 배운 이름은 아버지

나의 아버지는 내가 가장 먼저 알게 된 이름이었어

가끔씩은 잊었다가 찾는 그 이름 우리 엄마

가끔은 잊어버렸다가 다시 찾는 이름은 우리 엄마

내가 처음 너를 만난 그날 아침은 산까치가 너 가 왔다고 알려 주었지

나와 너가 처음 만난 그날 아침에는 산까치가 네가 온다고 알려줬어

너만 보면 온갖 시름 모두 다 잊고 힘든 세상을 헤엄칠 수 있었지

너를 보면 모든 걱정을 잊고 어려운 세상을 이겨낼 수 있었어

 

'아버지와 딸'은 가슴을 울리는 감동적인 노래로, 송해와 유지나의 아름다운 대화를 담고 있습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아버지나 딸을 떠올리며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위 내용으로 '송해 유지나 아버지와 딸 '에 대한 포스팅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노래를 통해 송해와 유지나의 따뜻한 인연을 느껴보세요.

내용

송해와 유지나는 아버지와 딸처럼 대우하고 지내고 있다.

송해는 어릴 적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지내며,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아버지가 빈자리로 남아있었다고 한다.

'아버지와 딸'은 송해 선생님과 함께 부른 곡으로, 작사는 온누리님, 작곡은 박현진님께서 하셨다.

이 노래는 2016년에 발매되었다.

최근에는 전국 노래자랑에서 송해 선생님의 빈자리를 김신영씨가 메꾸고 있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