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버스 민원 고객센터 및 온라인 신고 안내
@시간@ 2024. 4. 11. 21:52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버스를 이용하다 불편한 사항이 있으셨나요? 경기도 버스 민원 을 제기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나 온라인을 통한 신고, 어느 방법을 선택하든 원활한 민원처리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을 통한 민원 접수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홈페이지
-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홈페이지 에 접속하여 교통불편신고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불친절이나 난폭운전과 같은 사항을 민원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비방, 욕설, 상업적 광고글을 포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버스정보 홈페이지를 통한 교통불편신고
- 경기도 버스정보 홈페이지 에서 노선번호를 확인하여 교통불편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국민신문고를 통한 민원 접수
경기도청 홈페이지
- 경기도 교통불편신고 메뉴 에서 국민신문고로 접속하여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국민신문고 이용 시 본인인증 또는 국민신문고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서울시 및 경기도 버스 불편신고
서울시 버스불편신고
- 서울시 버스불편신고하기 링크 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 120 다산콜센터에 전화/문자/SNS 등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버스불편신고
- 경기도청 콜센터인 031-120 (24시간 콜센터)를 통해 민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경기도콜센터 홈페이지에서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버스 민원 을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신고해 주세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원처 |
접수 방법 |
연락처 |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
홈페이지 또는 버스정보 홈페이지에서 교통불편신고 |
- |
경기도청 |
국민신문고를 통한 민원 제출 |
110, 1600-8172 |
서울시 |
다산콜센터를 통한 전화/문자/SNS 또는 웹사이트 신고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