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센터 이용 안내, 다양한 상담 방법으로 편리하게!
@시간@ 2024. 4. 4. 15:44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삼성전자 제품을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셨거나, 제품 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방법 안내
고객님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 : 챗봇, 이메일, 전화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방문 상담 :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안내
고객님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예약 : 전화상담 예약 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합니다.
- 챗봇 상담 : 온라인에서 챗봇 상담을 통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원격 상담 :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상담 및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능 제품
아래 표에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에서 수리 가능한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종류 |
서비스 가능 여부 |
스마트폰 |
가능 |
태블릿 |
가능 |
웨어러블기기 |
가능 |
노트북 |
가능 |
PC |
가능 |
모니터 |
가능 |
프린터 |
가능 |
TV |
가능 |
홈시어터 |
가능 |
오디오 |
가능 |
DVD |
가능 |
오븐/전자레인지 |
가능 |
기타 소형가전 |
가능 |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에 대한 중요한 정보들을 정리한 표입니다:
항목 |
내용 |
고객센터 전화번호 |
☎ 1588-3366 |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 02-541-3000 / ☎ 080-022-3000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3:00 |
서비스 가능 제품 |
스마트폰, 태블릿, PC, TV 등 |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 강동구 길동 453-1번지 삼성스토어 강동 4층 |
주차장 |
건물 1층 및 지하 공영주차장 |
교통편 |
자동차, 버스, 지하철 등 |
언제든지 편리한 방법으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